[데일리엔뉴스 이종성 기자] 인류의 건강한 삶과 행복을 추구하는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뉴레파 생명공학(이하 뉴레파)이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제품 홍보를 위해 개최한 '제3회 뉴레파배 전국배드민턴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3회 대회는 뉴레파 주최, 요기요스포츠 주관으로 포천가산체육문화센타에서 오전 8시부터 400여 동호인이 참가한 가운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뉴레파는 50만원 상당의 패치 세트를 우승상품으로 기념품은 신소재로 만든 뉴레파 패치를 준비했다. 경품 또한 뉴레파 패치를 준비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 했다.
뉴레파가 패치를 홍보하기 위해 조성한 체험존이 통증을 호소하는 동호인들의 인기를 끌었다. 배드민턴 특성상 다양한 부위에 통증을 가지고 있는 동호인들을 상대로 체험을 통해 통증 완화를 유도했다.
개회식에서 신형진 뉴레파 회장은 패치의 사용 방법과 효과을 설명하며 "배드민턴을 시작하고 대회에서 우승한 이곳 포천에서 대회를 하게돼 감회가 새롭다"며 "이번 대회는 앞선 1회와 2회보다 더 신경써 준비했다. 뉴레파 체험을 위해 마련된 체험존에서 통증 부위에 패치를 해보시고 부상없이 즐거운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뉴레파 패치는 통증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국가대표선수촌에도 후원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대회를 주관한 민턴 요기요 이정연 이사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대회에 참가해주신 동호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더욱 알차고 모두가 행복한 대회를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